티스토리 뷰

IT/게임

PS4 북미 PSN 계정 만들기

스루연 2018. 4. 4. 11:39

국내 출시되지 않은 많은 Playstation 게임들을 즐길 수 있기 위해서는 북미 PSN 계정 하나쯤은 만들어 놓는게 좋습니다. 북미 PSN 계정으로 자신의 PS4 기기에 로그인을 한 뒤 게임을 구매하거나 다운로드 한다면 원래의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북미 PSN 계정 만드는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아래에 이미지와 함께 설명해 놓았으니 차근차근 만들어보도록 합시다.






먼저 플레이스테이션 북미 홈페이지 (https://www.playstation.com/en-us/)에 접속합니다. 오른쪽 상단의 Sign In을 클릭하세요.







북미 계정이 있다면 바로 로그인 하시면 되지만 없기 때문에 Create New Account를 눌러주세요.






자신이 사용하는 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확인을 입력해주세요. 국내에서 사용하는 메일(예: 네이버)도 됩니다. 


여기서 비밀번호는 자신이 사용하는 비밀번호가 아닌 PSN에서 로그인 할 때의 비밀번호기 때문에 굳이 이메일주소의 비밀번호일 필요는 없습니다.






Country/Region과 Language는 건들지 마시고 생년월일 정보만 입력해주세요. Mounth(월) / Day(일) / Year(년도) 입니다.






도시정보입니다. 자신이 진짜로 미국에 거주중이면 그 정보를 입력하면 되지만 우리는 한국에서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정보가 없지요. 그러니 이미지와 같이 똑같이 기입하시면 별 문제 없이 만들어집니다.


City : Los Angeles / State/Province : California / Postal Code : 90010 입력하시면됩니다. (저도 구글 검색으로...)






Online ID는 PSN 아이디라고 보시면 됩니다. 자신이 온라인에서 보여주는, 사용하는 ID를 입력하시고요. 


Name은 이름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First Name(이름) / Last Name(성) 입니다.






두 체크박스는 이메일이나 프로모션 정보 등을 받겠습니까 같은거니까 체크 안하셔도됩니다. 그런 다음 Agree and Create Account 를 누르시면 북미 PSN 계정 생성이 완료된겁니다.


자신의 이메일 가서 확인하시는거 잊지 마시고요. 그런 다음 플스4 기기에서 로그인 하셔서 마무리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북미 PSN 계정을 만들어 놓는다면 한국에서 출시되지 않은 북미 게임들을 북미 PS Store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이라던지 실제로 PSN+를 구입하여 게임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최근에 서비스하는 무료게임(F2P)인 PS4 버전 테라(TERA)를 다운 받아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답니다.


그럼 북미 PSN 계정으로 더욱 더 즐거운 플스라이프 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